마케팅

화이트코리아는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기획과 실행능력으로 프로젝트를
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.

시장조사 예측

적극적인 시장조사로 상품기획 및 전략에 활용
  • 개발환경
    분석
  • 시장환경
    분석
  • 유사사례
    분석
  • 분양성평가
    분석
  • SWOT
    분석

마케팅 전략수립

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적재적소의 조직구성과 역할구성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운영전략을 수립
  • 부동산 정책변화의
    이해 및 활용
  • 사업주체별
    역할 및 조직구성
  • 분양운영
    계획수립

상품수요 트렌드파악 & 상품기획

다양한 시각의 시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트렌드 파악 및 최적화된 상품을 선정
  • 분양전략
    기획
  • 상품구성에 따른
    트랜드 파악
  • 분양컨셉
    설정
  • 홍보매체
    기획 및 선정
  • 마케팅
    실행